1윈저
영국 왕실의 별장, 롱워크
약 1000년을 이어오는 윈저성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웅장한 성으로서 왕실의 결혼 등의 주요 행사와 영국 왕실의 공식거주지로서 모든 사람이 보아야 할 문화유산의 장소입니다. 영국 왕실의 별장으로 불리우지만 각 나라의 중요한 인사가 오면 이곳에 초청되어 환영파티를 열기도 합니다. (* 윈저성 내부입장은 하지 않습니다)
✔️ 예약 후 카톡으로 연락 필수 입니다. 예약 후 카톡 을 보내지 않을시 투어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카톡아이디는 민다 예약 내역의 [바우처 보기]를 클릭하면 있습니다. ✔️
바스+윈저+스톤헨지 투어는 현지사정에 따라 진행 순서가 바뀔수있습니다.
[런던짱트립]을 선택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후회없는 [런던짱트립]만의 point!
1. 투어 가이드의 설명 (한국어안내) 친절
2. 소수투어
3. 다수투어에도 맞춤화되어 있습니다. 인생샷 보장 100퍼센트, 사진스팟 소개.
4. 편안하고 자유로운 짱트립만의 투어 분위기:저희는 처음부터 끝까지 가이드가 말하며 우르르 여기저기 고객을 데리고 다니지 않습니다. 그러나, 중요포인트 지역을 소개하고 요점 설명, 자유시간을 적절하게 드려 여유롭게 여행하는 투어를 지향합니다.
5. 전문 투어전용차량을 통해 편안하고 손쉽게 둘러볼 수 있는 트립이에요.
6. 가이드와 운전기사가 따로이지만 가이드가 운전을 하면서 안내를 할 경우에는, 안전을 위하여 운전중에는 이야기를 최소한으로 합니다. 투어일정에 문제가 발생하면 가이드가 책임을 져야 하기 때문입니다. 목적지에 가서 길안내와 자유시간을 적절히 드립니다.
** 원저는 거의 1000년을 이어오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웅장한 성으로 왕실의 결혼식 등의 행사가 열리고, 영국 왕실의 공식 거주지로서 모든 사람이 보아야 할 문화유산의 장소입니다. 영국왕실의 별장으로 불리지만 각 나라의 중요한 인사가 오면 이곳에 초청되어 환영파티가 열리기도 합니다. (윈저성 내부 입장은 하지 않습니다. 각 나라 정상들이 초대 받을 때 입장하는 최고 경치인 롱 워크와 강가의 백조, 빅토리아 여왕 동상, 성곽들을 구경해보세요. 내부는 버킹엄 궁전과 비슷합니다.)
** 바스는 로만 브리튼 시대의 바스의 모습 그대로를 가지고 있는 인구 약 9만명의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영국에서 자연 온천수가 발생, 1세기 로마가 영국을 침략한 후 바스를 건설하였습니다. 교회를 만들면서 바스 사원에서 에드가왕이 대관식을 가졌으며, 18세기에 피부병 치료를 위하여 조지왕이 이곳을 자주 찾으면서 귀족과 왕족들의 인기 도시로 발달하게 되면서 현재의 모습을 유지하고 건립된 도시입니다. 1987년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 브리저튼 촬영지로 유명한 '로얄 크레센트'도 방문합니다. (로만 바스 내부 입장 하실분은 직접 구매하셔요. 현지 구매 가능. 12시30분 입장권 구매하시면 됩니다.)
**스톤헨지는 1986년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으로써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입니다.미스테리로 둘러싸인 스톤헨지는 현재까지도 활발한 고고학적 발굴과 연구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바람부는 평원에 놓인 거대한 돌들이 있는 유적지입니다. 선사시대 사람들의 발자취를 따라 거석들을 구경해보세요.
(스톤헨지 입장권 구매는 권장드립니다. 입장권 구매를 하지 않으시면 힘들게 걸어가셔야 하고 멀리서 봐야합니다. 스톤헨지 입장권은 10시로 구매해주시면 됩니다.)
내부 입장을 하시지 않을 분들은 입장권 관련한 내용 무시하셔도 됩니다.
**입장권을 구매하실 분은 입장 시간을 저희와 상의한 후 구매하여 주세요.
**입장권은 투어당일에 매표소에서 구매하셔도 됩니다.
**입장권을 투어 전 미리 구매 하신 분들은 저희에게 최소 하루 전 알려주세요.
**저희는 투어 참가자 모두에게 일률적으로 <다 표를 사세요~> 강제 입장을 하지 않습니다.
**입장 하는 곳의 휴무, 공사 등으로 문을 닫을 경우를 대비하세요. 저희는 입장에 대해 알아보지 않습니다. 직접 예약하시면서 알아보세요.
영국 왕실의 별장, 롱워크
약 1000년을 이어오는 윈저성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웅장한 성으로서 왕실의 결혼 등의 주요 행사와 영국 왕실의 공식거주지로서 모든 사람이 보아야 할 문화유산의 장소입니다. 영국 왕실의 별장으로 불리우지만 각 나라의 중요한 인사가 오면 이곳에 초청되어 환영파티를 열기도 합니다. (* 윈저성 내부입장은 하지 않습니다)
로만 브리튼 시대의 바스의 모습 그대로를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인구 약 9만명의 도시이며 영국에서 유일하게 자연 온천수가 발생한 곳입니다. 1세기 로마가 영국을 침략, 정복할 때 온천탕과 교회를 만들면서 설립된 도시입니다. 바스 사원에서 에드가왕이 대관식을 가졌으며, 18세기 조지왕이 이곳을 자주 찾으면서 아름다운 조지안시대 건축물이 설립되었고, 현재의 모습이 완성되었습니다. (로만바스 내부 입장을 하실 분은 직접 입장권 구매하셔요. 현지구매 가능합니다.)
미스테리로 둘러싸인 스톤헨지입니다.
현재까지도 활발한 고고학적 발굴과 연구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어요.
바람부는 평원에 덩그러이 놓인 거대한 돌들이 있는 유적지입니다.
직접 4,500년전 이곳에서 살았던 선사시대 사람들의 발자취를 따라 신석기시대의 고대인들이 만든 이 거석들을 구경하세요.(스톤헨지 입장권 구매는 권장드립니다. 입장권 구매를 하지 않으시면 힘들게 걸어가셔야 하고 멀리서 봐야합니다. 스톤헨지 입장권은 10시로 구매해주시면 됩니다.)